가사 소송을 잘하는 법률사무소 연재 입니다

상간녀 위자료 청구 사례 - 남편하고 이혼은 하지 않으면서 상간녀만을 상대로 위자료를 청구한 사례 본문

이혼소송(이야기)

상간녀 위자료 청구 사례 - 남편하고 이혼은 하지 않으면서 상간녀만을 상대로 위자료를 청구한 사례

실장 변동현 2018. 3. 29. 11:22
320x100

상간녀 위자료 청구 사례 - 남편하고 이혼은 하지 않으면서 상간녀만을 상대로 위자료를 청구한 사례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다가 아내에게 들키자 그 여자에게 그만 만나자고 했으나 그 여자가 계속 연락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편이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빌어서 아내는 가정을 지키기 위하여 그냥 용서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그 여자가 남편에게 계속 연락을 하다가 남편이 피하자 아내에게 직접 전화를 해서 부부간의 이간질을 시킨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 때는 상간녀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 소송을 해서 경각심을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정신적인 피해 보상으로 위자료도 받아야 하고요. 그렇지 않으면 그 여자가 남편에게 계속 연락을 하게 되고 가정의 평화를 장담하기 어렵게 되거든요.
이렇게 상간녀 위자료 청구를 해서 소장을 받게 해야 더 이상 남편에게 연락을 하지 않을 겁니다.

이번에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하려는 아내는 남편의 부정행위를 알고도 두 사람을 용서해주었습니다.
모두 어린아이들과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였죠. 그리고 두 사람도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약속을 했고요.
그런데 1년이 지난 뒤에 갑자기 그 여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처음에는 모르는 번호라 받지 않았는데 카톡을 보냈죠. 아직도 남편하고 연락을 주고받고 있고 만나기도 했다고요.
그래서 남편에게 확인을 해보니 용서를 해주었던 그 여자였고, 남편 말에 의하면 그 여자가 계속 연락을 해서 피했다고 합니다.
그만 연락을 하라고도 하고 전화번호를 차단했는데도 다른 번호로 전화를 하고 문자를 보내는 등 계속 괴롭혀서 너무 힘들게 피해 다녔답니다. 그러자 그 여자가 남편이 아닌 아내에게 직접 연락을 한 거죠.

갑자기 그 여자의 연락을 받은 아내는 화가 많이 났지만 그래도 그냥 넘어가려고 좋게 좋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도 그 여자는 무시하고 계속 전화를 하고 카톡을 보내면서 자기를 만나 주지 않는 남편에게 복수라도 하듯이 아내를 괴롭혔습니다. 소송을 한다고 해도 하라고 하는 등 막무가내로 나오니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죠.
이제는 그 여자 이야기만 나오면 머리가 아플 정도입니다. 평화로웠던 가정도 점점 안 좋아지고요. 그래서 내린 결론이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입니다.

상간녀 소송에 필요한 증거는 많죠. 남편과 그 여자가 주고받은 카톡도 있고, 그 여자가 아내에게 보낸 카톡도 있고요. 그리고 이름과 전화번호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위자료 청구소송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제는 그 여자에게 소송을 하지 않으면 안 될 지경까지 왔습니다. 너무 막무가내여서 말로는 통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남편과 이혼을 할 생각이 없기 때문에 그 여자에게만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려고 합니다.
소송을 당해봐야 정신을 차리든지 말든지 할 테니까요.

증거가 있기 때문에 소송은 어렵지 않습니다. 통신사에 사실조회 신청을 해서 그 여자의 인적 사항을 파악하면 되거든요.
그리고 소장을 송달시킨 다음에 변론을 해서 인정되는 위자료를 받으면 됩니다.
이렇게라도 해서 그 여자가 정신을 차리고 더 이상 연락을 하지 않는다면 성공이죠.
그래서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은 아내에게는 마지막 방법입니다.
아내는 그 여자에게 위자료를 받는 것보다 더 이상 연락을 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으니까요.

저희가 상간자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다 보면 이분과 같은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부정행위를 용서해주어도 계속 연락을 하는 경우죠. 그래서 위자료 소송은 두 사람을 헤어지게 하기 위해서 하기도 합니다.
실제 소송을 해서 헤어지는 경우도 많고요. 소송을 하지 않으면 계속 만나거나 연락을 하거든요.
소송을 당해봐야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 되기도 하고요.

배우자의 부정행위로 인한 상간자 손해배상청구 소송!
사정에 따라서 그냥 용서해주고 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 연락을 주고받거나, 헤어지지 않고 있다면 위자료 청구 소송을 해서 경각심 등을 주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잘 생각해 보는 것이 좋겠죠.
증거가 있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면 안 되거든요.

 

728x90